본문 바로가기

공항주변 [호텔]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 SIN 인근의 추천 호텔 Changi Airport SIN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 SIN 인근의 추천 호텔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 인근의 추천 호텔 Changi Airport SIN 



창이 국제공항 SIN 인근의 추천 호텔






공항 셔틀 제공 호텔 / 창이 국제공항

4-star카프리 바이 프레이져 창이 시티, 싱가포르3 km
3-star체리로프트 리조트4.1 km
4-starZEN Rooms Changi Airport4.1 km
4-star빌리지 호텔 창이 by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4.3 km
4-star그랜드 머큐어 싱가포르 록시10.3 km
4-star빌리지 호텔 카통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10.5 km
1-starU8 호스텔11.1 km
1-star젠 룸즈 겔랑11.1 km
0-star탄종 푸테리 골프 리조트 버하드11.1 km
3-star와우 호스텔11.8 km
3-star젠 룸스 알주니드 레지던스12.1 km




크라운 플라자 창이 에어포트

크라운 플라자 창이 에어포트(Crowne Plaza Changi Airport) 5성급 호텔 이 숙소는 추천 숙소 프로그램 참여 기업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좋은 서비스와 뛰어난 가성비,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한 숙소들만 참여가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일정 기준을 통과해야 합니다. 실제 투숙객들의 의견 또한 반영됩니다.
싱가포르 (0.5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지하철 연결

Crowne Plaza는 싱가포르 창이 국제공항 내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호텔입니다. 이 세련된 호텔은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 2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Crowne Plaza의 세련되고 넓은 객실은 호화로운 디자인의 우아한 인테리어를...

더 헤이븐 바이 젯키

더 헤이븐 바이 젯키(The Haven by JetQuay) 3성급 호텔
싱가포르 (0.5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지하철 연결

The Haven by Jetquay는 창이 공항 3터미널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국장의 1층에 자리 잡은 The Haven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및 스낵바를 운영하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카프리 바이 프레이져 창이 시티, 싱가포르

카프리 바이 프레이져 창이 시티, 싱가포르(Capri by Fraser Changi City, Singapore) 4성급 호텔 이 숙소는 추천 숙소 프로그램 참여 기업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좋은 서비스와 뛰어난 가성비,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한 숙소들만 참여가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일정 기준을 통과해야 합니다. 실제 투숙객들의 의견 또한 반영됩니다.
싱가포르【창이 비즈니스 파크】 (3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지하철 연결

창이 비즈니스 파크의 중심부에 위치한 Capri by Fraser는 창이 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이 금연 호텔에서 야외 수영장과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의 각종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랜드 머큐어 싱가포르 록시

그랜드 머큐어 싱가포르 록시(Grand Mercure Singapore Roxy) 4성급 호텔 이 숙소는 추천 숙소 프로그램 참여 기업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좋은 서비스와 뛰어난 가성비,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한 숙소들만 참여가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일정 기준을 통과해야 합니다. 실제 투숙객들의 의견 또한 반영됩니다.
카통,싱가포르【이스트 코스트】 (10.3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Grand Mercure Roxy Hotel은 카통(Katong)에 위치해 있으며, 이스트 코스트 파크(East Coast Park)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빌리지 호텔 카통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빌리지 호텔 카통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Village Hotel Katong by Far East Hospitality) 4성급 호텔 이 숙소는 추천 숙소 프로그램 참여 기업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좋은 서비스와 뛰어난 가성비,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한 숙소들만 참여가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일정 기준을 통과해야 합니다. 실제 투숙객들의 의견 또한 반영됩니다.
카통,싱가포르【이스트 코스트】 (10.5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Village Hotel Katong by Far East Hospitality는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과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창이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호텔과 공항간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파크 애비뉴 창이

파크 애비뉴 창이 (Park Avenue Changi) 4성급 호텔 이 숙소는 추천 숙소 프로그램 참여 기업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좋은 서비스와 뛰어난 가성비,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한 숙소들만 참여가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일정 기준을 통과해야 합니다. 실제 투숙객들의 의견 또한 반영됩니다.
싱가포르【창이 비즈니스 파크】 (2.9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지하철 연결

야외 수영장을 자랑하는 Park Avenue Changi는 창이 비즈니스 파크(Changi Business Park)의 중심부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빌리지 호텔 창이 by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빌리지 호텔 창이 by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Village Hotel Changi by Far East Hospitality) 4성급 호텔 이 숙소는 추천 숙소 프로그램 참여 기업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좋은 서비스와 뛰어난 가성비,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한 숙소들만 참여가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일정 기준을 통과해야 합니다. 실제 투숙객들의 의견 또한 반영됩니다.
싱가포르【창이 빌리지】 (4.3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Village Hotel Changi는 활발한 오차드 로드에서 차로 단 3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은 한적한 녹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창이 국제공항과 싱가포르 엑스포에서 차로 단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비스 스타일스 싱가포르 온 맥퍼슨

이비스 스타일스 싱가포르 온 맥퍼슨(Ibis Styles Singapore On Macpherson) 3성급 호텔 이 숙소는 추천 숙소 프로그램 참여 기업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좋은 서비스와 뛰어난 가성비, 경쟁력 있는 요금을 제공한 숙소들만 참여가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일정 기준을 통과해야 합니다. 실제 투숙객들의 의견 또한 반영됩니다.
싱가포르 (10.8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맥퍼슨(Macpherson)과 알주니드 로드(Aljunied Road) 모퉁이의 지리적 이점을 갖춘 곳에 위치한 현대적이고 세련된 이 호텔은 화려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야외 수영장과 전역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한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81 트리스타

호텔 81 트리스타(Hotel 81 Tristar) 2성급 호텔
싱가포르【이스트 코스트】 (10.4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Hotel 81 Tristar은 진정한 말레이 음식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게이랑 세라이 마을(Geylang Serai Village)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무료 Wi-Fi 인터넷 접속 시설을 갖춘 저렴한 숙박 시설입니다.


산타 그랜드 호텔 이스트 코스트

산타 그랜드 호텔 이스트 코스트(Santa Grand Hotel East Coast) 3성급 호텔
카통,싱가포르【이스트 코스트】 (10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부티크 호텔인 Santa Grand Hotel East Coast는 풍부한 유산 및 문화로 유명한 카통(Katong)의 평온한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Wi-Fi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옥상 수영장에서는 인근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아퀸 호텔 파야 레바

아퀸 호텔 파야 레바 (Aqueen Hotel Paya Lebar) 3성급 호텔
싱가포르【겔랑】 (10.8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지하철 연결

싱가포르(Singapore) 파야 레바(Paya Lebar)에 위치한 Aqueen Hotel Paya Lebar는 게이랑 세라이 말라이 빌리지(Geylang Serai Malay Village)에서 단 800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금 전 예약됨!


레인터33 호텔 싱가포르

레인터33 호텔 싱가포르(Raintr33 Hotel Singapore) 4성급 호텔
싱가포르【창이 빌리지】 (4.1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열대 녹지로 둘러싸인 Raintr33 Hotel Singapore는 평화롭고 매력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숙소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운영되며, 구내에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방금 전 예약됨!
베뉴 호텔

베뉴 호텔(Venue Hotel) 3성급 호텔
카통,싱가포르【이스트 코스트】 (10.2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주치앗 로드(Joo Chiat Road)를 따라 자리한 Venue Hotel은 복원된 상점 겸 주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시내 통화를 제공하는 객실,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리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베뉴 호텔 더 릴리

베뉴 호텔 더 릴리 (Venue Hotel The Lily) 3성급 호텔
카통,싱가포르【이스트 코스트】 (10.3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싱가포르의 카통 지역에 자리한 Venue Hotel The Lily는 겔랑 세라이 말레이 마을(Geylang Serai Malay Village)에서 700m 거리에 있습니다.


창이 코브

창이 코브 (Changi Cove) 4성급 호텔
싱가포르【창이 빌리지】 (4.2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시내 외곽에 위치한 Changi Cove는 컨퍼런스 센터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완비된 호텔입니다. 녹음으로 둘러싸인 Changi Cove는 재충전을 위한 평화롭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Changi Cove의 모든 객실은 에어컨과 실내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81 코반

호텔 81 코반(Hotel 81 Kovan)2성급 호텔
싱가포르 (11.7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코반 MRT역(Kovan MRT Station)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Hotel 81은 케이블 TV와 차/커피 메이커를 갖춘 합리적인 요금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무료 전용 주차장과 무료 유선 인터넷을 제공합니다.

48시간 동안 3회 예약됨
호텔 81 골드

호텔 81 골드(Hotel 81 Gold)2성급 호텔
싱가포르【겔랑】 (12.3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Hotel 81 Gold는 활기찬 게이랑(Geylang) 지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알주니드(Aljunied) MRT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다수의 유명한 레스토랑에 둘러싸여 있는 이 호텔은 무료 유선 인터넷 설비를 갖춘 저렴한 숙박 시설입니다.


호텔 81 클래식

호텔 81 클래식(Hotel 81 Classic) 2성급 호텔
싱가포르【이스트 코스트】 (10.4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Hotel 81 Classic은 주치앗(Joo Chiat) 지구에 있는 아름답게 보존된 4층 건물에 자리해 있으며, Paya Lebar MRT 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Wi-Fi를 갖춘 저렴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금 전 예약됨!
호텔 81 사쿠라

호텔 81 사쿠라(Hotel 81 Sakura) 2성급 호텔
카통,싱가포르【이스트 코스트】 (10.3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주 치아트 로드(Joo Chiat Road)에 자리한 Hotel 81 Sakura는 겔랑 세라이 말레이 빌리지(Geylang Serai Malay Village)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늑한 호텔은 무료 인터넷을 갖춘 저렴한 객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81 럭키

호텔 81 럭키(Hotel 81 Lucky)2성급 호텔
싱가포르【겔랑】 (12.2 km - 창이 국제공항 공항)

활기 넘치는 게일랑(Geylang)에 위치한 Hotel 81 Lucky는 알주니드 MTR 역(Aljunied MRT Station)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출처 : booking.com

호텔예약사이트 할인코드 및 할인쿠폰 받기

http://airportcoupon.com

728x90